작성자 : 김영철 작성일 : 2011-08-10 21:52:24 조회수 : 2,094
국가 : 브라질
IMG_0633.JPG IMG_0634.JPG

장시간 비행기 여행을 통해 어렵게 마세오(Maceio)에 도착했다. 의외로 Zumbi dos Palmares 공항은 지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인지

지방 도시인 것을 감안하면 깨끗했다. 도착 시간이 현지 시각으로 새벽2시라 떠나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으나, 새롭게 도착하는 사람들은 꽤 있었다.

공항에서 Hotel Sete Coqueiros까지는 30분 정도 걸렸는데,, 어두워서 주위를 분간하기 어려웠지만 굉장히 한적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브라질 어느 도시를 가든 저년 9시, 10시가 넘어면 조용하기는 하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택시를 이용했는데, 택시 카운트에서 55헤알이라고 하더군..

다른 선택이 없어서 이용했는데 서비스는 비교적 좋았다.

방금 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해변을 거닐었는데,, 역시 브라질의 해변은 어디를 가든 길고 지루하다(?)

한쪽 끝에서 다른 쪽끝까지 걸어서 간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해변에서는 북동부 지방의 전통적인 배인 나우를 타고 하는 체험 관광이 있다.

얼마나 하는지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호텔 앞에 있는 큰 토산품 가게의 가격이 상파울루보다는 40% 정도 싼 것을 봐서는 그렇게 비씰 것 같지는 않다.

공항, 해변, 나우 등의 사진을 올려볼까 한다. 해변 동영상은 너무 커서 안올라 가는군..

첨부파일 : Zumbi_dos_Palmares_공항01.JPG [21건 다운로드]